카드 이미지의 기준이 되는 기준 카드의 제작법입니다.
'파일 변화중'이라는 메세지가 너무 짜증나서 그냥 원본 자체를 파일형태로 압축하여 올려봅니다.
아마 훨씬 보시기 편하실 거에요.
다만, 용량이 좀 큽니다.
(divx와 같은 동영상 압축 기술을 쓰고 싶지만, 현재의 제 능력으로는 무리네요)
% 오늘 작업을 하면서 알게 된건데요... 이미지를 회전할때, '회전 설정'에 직접 입력하는 경우 있잖아요. 그게 훨씬 편하더군요.
숫자를 입력하자마자 바로 적용되기 때문입니다. 입력 후 궂이 엔터를 치지 않아도 바로 적용이 됩니다. 눈으로 보면서 바로바로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마우스로 대충 맞추는 것보다는 이게 훨씬 안정감이 있네요. 한번 해보십시오...
'파일 변화중'이라는 메세지가 너무 짜증나서 그냥 원본 자체를 파일형태로 압축하여 올려봅니다.
아마 훨씬 보시기 편하실 거에요.
다만, 용량이 좀 큽니다.
(divx와 같은 동영상 압축 기술을 쓰고 싶지만, 현재의 제 능력으로는 무리네요)
% 오늘 작업을 하면서 알게 된건데요... 이미지를 회전할때, '회전 설정'에 직접 입력하는 경우 있잖아요. 그게 훨씬 편하더군요.
숫자를 입력하자마자 바로 적용되기 때문입니다. 입력 후 궂이 엔터를 치지 않아도 바로 적용이 됩니다. 눈으로 보면서 바로바로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마우스로 대충 맞추는 것보다는 이게 훨씬 안정감이 있네요. 한번 해보십시오...
'보드게임 > 제작 관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3. 도장툴 (2) | 2010.04.20 |
---|---|
2-1. 이미지 회전시 더 쉽게 할 수 있는 방법 (0) | 2010.04.15 |
한글화 제작 팀원 모집 (7) | 2010.04.14 |
1. 출력 자료를 칼질하기 좋게 배치하는 법 (13) | 2010.04.13 |
보드게임 한글화 자료 제작 노하우 공개 (0) | 2010.04.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