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요즘 관심있는 게임들

어쌔신 크리드 2 : 어찌저찌해서 한 4~5시간 플레이해봤습니다. 처음에는 어려웠지만 익숙해지네요. 한글화까지 되어 있으니 구매 결정했습니다. 시나리오가 궁금해서 1편도 같이 사기로 결정했습니다.

테마가 멋져서 사고 싶은 게임. 은근히 게임성은 떨어진다는 얘기가 들리는데... 쩝.. 빅히트판이나 중고로 사게될 것 같은 게임

엑박 데모를 해보고, 게임성이 기대 이상이었음. 실제로도 많은 유저들이 위에 단테스 인페르노보다 낫다는 의견이 다수. 액션에 적절한 퍼즐성을 가미한 게임임. 차후의 빅히트판이나 중고를 노리고 있음.

유저들에 의한 한글화 공개 예정. 세계 최대 판매량 게임. 그 열기에 휩싸이고 싶지만, 나로서는 게임이 너무 어려울 것 같아서 고민 중..

역시 마찬가지로 유저들에 의한 한글화 공개 예정. 아주 극초반 (심지어 공략에조차 빠져있는)을 벗어나지 못할 정도로 필자에게는 쥐약인 게임성. 그러나 한글판이 나온다면 배째고 한번 도전해볼 의향 있음.

관심은 지대하나 대사의 선택문에 따른 분기가 있기에 한글화 없이는 실행 불가능... 무척이나 아쉽지만 포기할 수 밖에 없는 게임.

가장 큰 문제는 PS3가 없다는 것... PS3 장만하면 무조건 사야할 게임. 갓 오브 워 2도 같이...

PS3 진영의 현존 최강의 게임성을 자랑한다는 게임. 게다가 한글화는 기본. 그러니 안해볼수가 없다.
역시나 PS3 구매가 관건...

예전에 재미있게 했었던 게임... 요즘에 와서는 다른 대작들에게 밀리는 감이 있기에... 중고를 사게될 예정...


% 문제는 현재 자금이 전혀 없다는 것... 자금이 모이는 대로 하나하나 사나가야지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