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드게임

이사 기념 보드게임 정리 샷

작년의 마지막 날 (12/31 월요일) 이사를 마치고, 대충 정리가 끝났습니다.

지난 번에 봤던 '킨'님의 '열맞춰' 사진에 고무받아 저도 뭔가 멋지게 정렬을 해보고 싶었는데...

아무리 해도 각이 안나오네요.

시간만 잡아먹고, 해도 티가 안나고, 언제 끝날지 기약도 없고... 이런저런 이유로 그냥 포기하고 대충 우겨넣었습니다.

(이것도 최대한 나름 정리한다고 한겁니다. ㅎㅎㅎ)

 

사진으로 찍기에는 공간 문제로 애매해서, 동영상으로 찍어봤습니다.

핸드폰으로 찍었는데, MP4 파일로 저장되고, 파일 크기가 700메가가 나오네요...

도저히 여기에 직접적으로 올릴 수 있는 방법이 없을 것 같아서...

나름 변환을 시도해봤는데... 실력이 딸려서 실패했습니다.

 

예전에 유튜브에 비슷한 내용으로 한번 올려본 기억이 나서, 유튜브에 올렸는데... 이게 강제로 해상도가 저화질로 조정이 되네요...

남들은 720p니 1080p로 잘만 올리던데... 저는 어떻게 하는 건지 모르겠어서 그냥 냅두고 링크 걸어봅니다.

 

세상 쓸데없는 사운드를 죽이고 싶었는데, 이것조차도 일이라서 패스했습니다. (가끔 이상한 소리가 들릴 수도 있지만, 무시하셔도 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LgR8GXc0bO0

 

이제 열심히 집 모임을 열어봐야겠습니다. ㅎㅎㅎㅎㅎ

 

 

ps) 심지어 촬영 도중에 화면을 세로로 돌리기도 했는데... 이걸 어떻게 처리해야할지 한동안 궁리를 해보다가, 역시나 실력적인 문제로 포기하고 그냥 올려버렸습니다.

매우 불편하시겠지만, 감안하고 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