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마존에서 라벤스부르거 게임 검색하다가 찾은 겁니다.

한 3~4년 전인가... 한동안 직소퍼즐에 빠져서 일본에 있는 지인에게 부탁하여 엄청 지른적이 있지요.


요즘 이런저런 이유로 어린이 게임을 찾고 있는데...

역시 어린이 게임 하면 '라벤스부르거'


라벤스부르거 게임은 일반적인 보드게임 전문 쇼핑몰에서는 찾기가 쉽지 않네요.

그래서 선택한 곳은 결국 '아마존'


"ravensburger"로 검색하니... 퍼즐이 엄청 나오더라고요...

그러고보니, 국내의 유아교육전에 가면, 라벤스부르거 보드게임 판매처하고, 직소퍼즐 판매처가 달랐던게 기억이 나네요.

아무튼 거기서 발견한 특별한 직소퍼즐 하나....


할 수 있을지 없을지도 모르지만... 그냥 갖고 싶다는 생각이... ㅋㅋㅋㅋ

무려 32,000피스 퍼즐....



그림은 의외로 단순하네요...


여기까지는 그냥 그랬더랬죠...

그런데...



이 사진을 보고... 허걱.....



실제 사이즈를 비교해보면..... 이렇다군요....


그러고보면, 박스 사이즈도 장난이 아닌듯....


결국 이 마크가....

왠지 수긍이 되더라는.... (시간이 좀 지났을텐데... 지금쯤이면 기록이 깨지지 않았을까요???)


그나저나... 갖고 싶다고 해도... 과연 할수나 있을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