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활동 (TV, 영화, 드라마, 애니, 만화, 소설)

(Ca-TV) 남희석의 복불복 쇼 (2기)


아는 사람들은 다 아시겠지만, 원래는 '이경규의 복불복 쇼' 였다.
초기에는 이런 저런 벌칙으로 때우더니, 엽기 음식에 대한 반응이 좋았는지... 어느 순간부터는 아예 고정적으로 엽기음식만이 벌칙의 대상이 되었다.
사실 어찌보면, 가학적인 방송 탓에 시청자들의 외면을 삼기 쉽지만, 이경규 특유의 익살과 간혹 터지는 이경규 자신의 벌칙을 보노라면 묘한 쾌감이 느껴지는 것도 사실이다.
'뭐, 저런 것도 못해??' 싶을 정도의 벌칙도 있지만, 나 같으면 절대 못한다 (특히나 곤충 음식은 웩~~) 싶은 것들도 종종 보인다.

1시즌이 끝나고 한동안 소식이 없길래 없어졌나 싶었는데...
메인 MC를 '남희석'으로 바꾸고, 고정 멤버를 대폭 물갈이 하더니 어느 날 갑자기 2시즌으로 돌아왔다. (1시즌에 이어 출연하는 사람은 달랑 한명 '이병진' - 특유의 입담 기대해본다)
남희석, 백보람이야 요즘 위기다 싶을 정도라서 그렇다 치지만, 김창렬과 허준의 요즘 상승세를 보면 의외의 캐스팅이 아닐까 싶기도 하다.
가장 공감하기 힘든 캐릭터는 그룹 유키스의 멤버 '기범'.  왜 나왔을까 ????

시즌 1이 재미있기는 하지만, 너무나 난무하는 반칙들이 짜증을 유발했는데...
적어도 남희석 MC 체제에서는 그러지 말았으면 좋겠다.

새로운 시즌이다 보니 새로운 코너도 선보이고 있는데... 기존의 뻔한 벌칙에서 벗어나 나름 신선도 있는 벌칙들을 기대해본다.

'문화활동 (TV, 영화, 드라마, 애니, 만화, 소설)' 카테고리의 다른 글

(Ca-TV) 거성쇼  (0) 2010.04.27
(Ca-TV) 바나나  (0) 2010.04.10
블라인드 사이드  (0) 2010.04.05
썸머 워즈  (1) 2010.03.30
크리스마스 캐롤  (0) 2010.0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