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드게임/자료실

먼치킨 시리즈 완전 한글화 자료

틈틈히 만들어서 틈틈히 공개하도록 하지요. 라고는 했는데... 해놓고 보니... 공개할 경우 문제의 소지가 많을 듯 싶어서... 그냥 자랑에서 그치도록 하겠습니다.

최근들어 전혀 작업을 하고 있지 않으며, 할 생각도 없는 것 같아... 언제쯤 작업이 끝날런지 대중이 없네요.
또한, 끝나더라도 공개는 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대신 작업을 하는 분량에 대해서는 얼마나 진척이 됐는지...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만 무슨 의미가 있나 싶네요. 후후)
원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개인적으로 저를 만나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한때는 인쇄해서 팔아볼까도 생각했습니다만, (돈을 떠나) 포장이 귀찮네요. ㅋㅋㅋ)

분위기를 보아하니, 모 님께서 컬러 버젼의 한글화 작업을 공개하시는 듯 하니, 그분 걸로 모으시는 것이 더 좋을 수도 있겠네요. (개인적으로는 저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후후후)

우선은 맛보기로 먼치킨 1, 2의 동굴 카드 중에서 몬스터, 직업, 종족 카드를 제외한 나머지 모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