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드게임/모임 후기

[중랑 보드게임 모임] 후기 방송 (파일럿)


게임을 하고 싶다는 열망으로 '송파' 모임에 이어 중랑에도 모임을 만들었습니다.

목적은 크게 2가지라고 할 수 있겠네요.
1.  나도 이제 내가 재미있어할만한 게임을 하고 싶다.
2. 중랑 민중의 집에 사람을 모이게 만들어, 라디오 방송에 사람을 끌어들이자.

첫번째 목표를 위해 벌써 3회째 모임을 가지고 있고요.
두번째 목표를 위해 모임 후기 방송을 만들었습니다.

기존의 식상한. 밋밋한 모임 후기 방송 말고, 우리만의 특화된 무언가를 선보이고 싶어 만들었는데요.
아무런 사전고지 없이 시작하다보니, 엉망진창입니다.

하지만, 파일럿이고, 일단 시작이 반이다 라는 마음이 크니, 차차 나아지겠죠. 일단 프로그램 제목과 오프닝 음악부터 선정해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