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해외 구매 대행....

이런저런 사정으로 해외구매 결제 계좌가 막힌 이후로, 해구를 못한지 한 2년 정도 된 것 같네요..

어찌저찌 (돈이 없다는 핑계로) 잘 버텨왔는데, 슬슬 한계에 도달하고 있네요...


원래대로라면, 제 것만 200달러 가득 채워서 주문하는게 일반적이지만, (돈이 없는 관계로) 다른 분들과 함께 해구를 진행해볼 생각이었는데...


결제를 해주실 분들이 자기도 200달러 채워보고 싶다고 하셔서, 해구 진행을 도와드리고, 배송대행까지 처리해주는 대가로 제가 갖고 싶은 게임을 하나씩 선물해주시겠다고 하셔서 진행해보았습니다.



맨 위에 칸다미르와 맨 아래의 웜 파티를 받는 조건으로 첫번째 거래가 이루어졌습니다.

대신 게임이 도착하면, 룰 설명을 맡는 걸로... ㅎㅎㅎㅎ



어차피 사준다고 하셨으니 좀 비싼 걸로 골라볼려고 했는데...

200달러를 맞추는게 쉽지 않아서... 그냥 적당한 걸로... 골랐네요...


맨 위 캡틴 실버를 선물 받는 조건으로 해구를 진행했습니다.



-----------------------------------------------------------------


미교표 해외구매의 특징


1. 뭘 골라야할지 모르시는 분들에게 재미있는 게임, 보드게임 수업에서 유용하게 사용할만한 게임을 추천해드립니다.


2. 해외의 보드게임 전문 사이트에서 주문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또한, 관세를 피할 수 있도록, 최대한 200달러에 근접하여 장바구니 가득 쇼핑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3. 해구 사이트의 할인 정보를 파악하여 가장 좋은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4. 배송대행 서비스로 연결하여, 국내에 무사히 도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5. 게임이 도착하고 난 후에는 구매한 게임을 잘 활용하실 수 있도록 규칙을 파악하는데 도움을 드립니다. (대부분의 분들이라면, 이게 아마 가장 메리트가 있는 것일듯...)


신청하신 여러분께서는 그저 결제만 해주시면 됩니다. ㅎㅎㅎㅎ

대신 제 게임 하나 은근슬쯕 묻어갈게요....



해외구매의 특전


1. 국내에 없는 보드게임을 사실 수 있습니다.


2. 국내에 있는 보드게임을 보다 더 싸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어때요?? 여러분도 해보고 싶지 않으신가요????